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 동명동 황치즈 취향저격 코코로나인

by 효킁카 2023. 6. 14.
728x90
320x100

 

 

황치즈 처돌이 있습니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친구랑 카톡하다가 황치즈 얘기가 나와서

광주에 검색해봤는데 글쎄 동명동에

황치즈를 주로 하는 카페가 있지모예요

 

당장 가봐야죠?!!

 

동명동 코코로나인

매장은 인테리어 괜찮더라고요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힘드니 PASS.....

 

동명동 코코로나인

이렇게 디저트들이 전시되어있고

이름 봐둔 후에 주문할 때 같이 말하기

 

동명동 코코로나인

한 켠에 이런 소품들로 포인트

 

동명동 코코로나인

각종 초도 판매하고 있네요!

생일 때 한번 봐봐야겠어요!

 

동명동 코코로나인

제로 아샷추는 5.5 입니당

3.5로 보여서 친구랑 돈계산할 때

계산이 안맞다, 2천원이 안맞는다 했더니

아샷추가 5.5였어요ㅋㅋㅋㅋ

 

동명동 코코로나인

푸딩부터 케이크까지

 

동명동 코코로나인

디저트는 카운터에서 직원에게 주문

직접 꺼내지 마세요!

직원이 꺼내줍니당

 

동명동 코코로나인

진짜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ㅠㅠ

황치즈 처돌이는 웁니다

 

동명동 코코로나인

저는 친구랑 11시 방향에

황치즈 비스퀴롤 먹기로 했어요!

뭔가 맛나보여ㅎㅎ

 

동명동 코코로나인

주문한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어요

저는 디카페인 아아, 친구는 아샷추

제로 아이스티라 그런지 맛이 좀 심심했어요

저는 무난했고요!

 

동명동 코코로나인

비스퀴롤 자르다가 잘못 자르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얇은 단면이 같이 붙어있어요

 

동명동 코코로나인

아 종이 떼고 제대로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먹느라 바빴어욬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느끼한거 많이 못먹고

잘 물려하는 편이라 2번 먹고 손 뗐고

느끼한 거 잘 먹는 제가 다 먹었습니당

 

블로그 찾아보니 디저트들이 대체로 다 달다고 하던데

저는 그렇게 달지 않았고 황치즈 특유의 짭짤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맛도 진한 편이었구요!

가격만 조금 내려가면 좋겠는뎅...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320x100

 

728x90
320x100

'일상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주스가 맛있는 유달리 U:DALLY  (10) 2023.08.01
황룡강 뷰가 보이는 '버킷문리버'  (13) 2023.07.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