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외식

연어 요리는 다있다 [연어하다 봉선점]

by 효킁카 2024. 1. 15.
728x90
320x100

 

 

새해맞이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그렇지만 매일 같은 음식은 질리니까

칼로리가 크게 높지 않은 음식으로 외식했어요!

바로 연어 연어!!!

 

1월 1일 오픈한 연어하다 봉선점!

수완본점에 이어 봉선동에 직영점이 생겼습니다!

가까워서 좋네요ㅎㅎ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인테리어 예쁘네요!!

푸릇푸릇 나무들과 아이보리와 그린의 조화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이블링으로!!

메뉴들을 한눈에 보기 좋게 나와있네요!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베스트메뉴는 연어모듬과 명란로제파스타

저는 저 2개 시켰어요!!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초밥, 사시미, 타다끼 모듬이 32,900원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명란로제파스타 14,900원

베스트 메뉴들을 먹어봐야죠!ㅎㅎ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무피클이랑

소스 3개를 주는데요!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매운간장 / 기본간장 / 참기름

이렇게 3개 주니 취향헤 맞게 드세요!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연어모듬이 나왔습니다!

밥에 연어 올려서 절임김치랑!

훈제연어를 깻잎과 매운소스와 함께!

먹는걸 추천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그냥 양파랑 소스 올려서 먹어도 JMT

언능 위장에 넣고 싶어요!!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명란로제파스타 14,900원

새우에 치즈에 매콤가루까지!

슥슥 비벼서 먹어줍니다!!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요즘엔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하는 것도 가게의 역량같아요!

맛있는 음식도 플레이팅에 따라 다른것처럼!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잘 먹겠습니다~!!^^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대로 냠냠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소스 많이 묻혀서 돌돌 냠냠

 

광주 연어하다 봉선점

연어에 소스 올려서 냠냠


**후기

 

1/13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쯤 방문

본점은 수완점은 웨이팅 한다길래 걱정했는데 봉선점은 오픈한지 약 2주 정도 되어서 그런지 여유 있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히 대해주시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연어모듬

다양하고 다채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엔 모듬 말고 다른 단품으로 시킬 것도 같아요!

 

*명란로제파스타

저만 명란이 느껴지지 않나요...?^^;;

치즈가 많아서 좋지만 치즈때문에 시간지나면 느끼해요

저는 느끼한 거 잘 먹는 편인데도 치즈가 많아서 치즈에 잡혀있는 느낌?

일행도 제가 한 말이 무슨 뜻인지 알겠다고 하더라고요!

따뜻할 땐 괜찮은데 식어가면서 치즈도 굳고!

저는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명란로제파스타는 안시킬 것 같아요!

한번 먹어봤으니 청양파스타나 다른걸로!ㅎㅎ

 

**전체평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서비스 나쁘지 않았습니다!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오픈 이벤트로 무료배달비 진행하더라고요!

 

재방문의사 : ★ ★ ★ ☆ ~ ★ ★ ★ ★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