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YOZM 그릭요거트 내돈내산 후기

by 효킁카 2023. 5. 9.
728x90
320x100

 

 

제가 좋아하는 홈플에서 배송을 시켰는데

제가 주문한 그릭요거트가 품절ㅠㅠㅠ

그래서 다른 그릭요거트로 대체!!

오늘은 그 그릭요거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요즘 그릭요거트

플레인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콩포트 포함!

항상 그릭요거트는 플레인 기본으로만 먹었는데

블루베리 콩포트 있는 제품은 처음이에요!!

 

그릭요거트

옆에서 보면 이런모습!!

흐음 그런데 저 블루베리 콩포트가 있음으로 인해서 그만큼 그릭요거트가 적어지는 거잖아요?

스읍... 그건 별론데....

 

그릭요거트

뚜껑은 파란색으로 시원하니 예쁩니다!

(파란색 좋아함)

 

그릭요거트

분리해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그릭요거트

뭐지... 그릭요거트가 얼었나...?

결정체 같은 애들 뭐죠...?

 

그릭요거트

한 숟가락 뜨면 이렇게 푸스스 부서지는데

그건 제게 얼어서 그런 것 같아요!

제대로 구매하시면 잘 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릭요거트

블루베리 콩포트에요!

블루베리 알맹이가 콕콕 박혀있고

맛있어 보입니당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콩포트를 곁들여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당이 조금 걱정이기는 하나...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면 장땡이죠!!ㅎㅎㅎㅎ


4,800원 정도 가격인 걸로 아는데

맛있지만 저정도 가격이면 또 구매할 것 같진 않고

(기존에 3,300원짜리 구매했는데 품절이라 저 상품으로 대체)

저는 직접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먹기로 다시 다짐했습니다!

맨날 면보에 유청거르고 그랬었는데

그릭요거트 제조기를 만드려고요!!ㅎㅎㅎ

그릭요거트 만드는 건 다른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당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