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외식

전주 가족회관 비빔밥 내돈내산 후기

by 효킁카 2023. 6. 22.
728x90
320x100

 

 

중학교 때 헤어진 친구를

이번에 전주에서 만났습니다!

친구와 함께 간 가족회관!

 

전주 웨딩거리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가족회관

코너에 2층에 위치해있고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안내문이 있어요

1979년에 오픈이네요??

 

전주 가족회관

주문하고 기본세팅을 해주세요

세팅해주시면서 주문을 확인해주시는데

육회1, 비빔3인데

육회3, 비빔1로 말하시더라고요!

친구가 가서 정정했어요ㅋㅋㅋㅋ

 

전주 가족회관

그랬더니 비빔밥 가져다주시면서

잘못알았다고 말씀하시면서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어요ㅎㅎ

사람이 실수할 수 있죠!

이해합니다ㅎㅎㅎ

 

가족회관 육회비빔밥

친구의 육회비빔밥

오 맛있어 보이네요!

친구 먹기전에 후다닥 촬영ㅋㅋㅋ

 

가족회관 전주비빔밥

제가 시킨 전주비빔밥

그릇에 댕- 소리나는 거 좋은 거

저만 그런가요?

 

계란찜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진하니 맛있었습니다!

 

전주 가족회관

가격은 저렴하진 않네요!

 

전주 가족회관

향토음식업소 선정

지역 주민들이 잘 찾는 전주 가족회관


*후기

전라도인의 입장에서 무난했습니다

크게 특별한지는 모르겠고

엄청 맛있지도 않았다

반찬들도 무난했어요!

맛없다는 인상은 없었지만

다음에 전주에 방문한다면 이곳은 한번 왔으니

다음번엔 다른곳을 가볼 것 같아요!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