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외식

촌닭으로 만든 닭볶음탕 맛집! 광주 월산공원식당

by 효킁카 2023. 3. 8.
728x90
320x100

 

 

예전 동료들과 같이 한 저녁자리

촌닭으로 만든 닭볶음탕과 백숙을 먹으러 갔습니다!

집 근처인데 전 여기가 산길인 줄 알았거든요

알고 보니 경사가 높은 곳에 있던 식당이었더라고요ㅎㅎ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뭔가 으스스해 보이는데요??ㅎㅎㅎ

날이 흐려서 더 그래 보이나 봅니다!

 

광주 월산공원식당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이렇게 경사로를 따라 올라가면 건물 입구에 도달하는데 1층이 아닌 2층에서 영업합니다! 참고하세요~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위치가 높아서 야경이 좋네요~

(그런데 반사되어서 잘 보이진 않네요..ㅎㅎ)

 

광주 월산공원식당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젊은 나이대보다는 좀 더 30,40대 이상으로 많이 찾았어요! 저도 이제 더 이상 젊지 않고...

기본 찬을 가져다주시는데 밑반찬 다 맛있었어요!

특히 저 겉절이무침이 계속 속이 가더라고요ㅎㅎ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오지않는 2명...

언제 오시나요 그대들...?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먼저 백숙 반 마리로 시작합니다!

백숙을 주인아주머니가 손으로 찢어서 그대로 올려주세요!

야들야들 부들부들 닭내없이 맛있어요!

 

광주 월산공원식당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퍽퍽하지 않았습니다ㅎㅎ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경치가 예쁘니 전체 상 하나 찰칵ㅎㅎㅎ

창가자리의 좋은 점!

너도 나도 찍는다고ㅋㅋㅋㅋ 난리였어요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모두 다 모였으니 한잔 짠!

보면 술 색이 좀 다르죠??

사장님이 담금주가 취미이신 것 같아요!

남자가 손님으로 오면 야관문주를 한 잔 따라주시고

여자는 아카시아꽃술을 주시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달달하니 아카시아꽃 향도 나고 계속 먹고 싶었어요ㅠㅠ

직접 담글까 고민하면서 방법 찾아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뒤이어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오오 비주얼 대박이에요! 양념도 찐하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양념이 좀 달달하면서 자극적인이긴 한데

그래도 슥슥 넘어가는 맛이에요! 

감자도 맛있엉...♥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다 먹으면 이렇게 죽을 주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술에 취해서 제대로 맛을 못 느끼고 먹음...)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이제 밥을 다 먹고 집에 갑니다~

경치는 다시 봐도 좋네요!ㅎㅎㅎ

 

광주 월산공원식당
광주 월산공원식당

소주 이만큼 마시고 집에 갑니당ㅎㅎㅎ

모두 술은 적당히 마십시다!^^


백숙과 옻닭전문!

예약은 닭볶음탕만 받는다고 해요!

황칠닭과 황칠오리만 59,000원,

다른 요리는 49,000원입니다!

메뉴판이 안 보여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월산공원식당"을 검색하세요^^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