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배달

'집으로 간장게장' 배달 내돈내산 후기

by 효킁카 2022. 12. 31.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티비를 보다가 간장게장 나온 거 보고

못 참고 시켜먹은 간장게장 후기!

예전부터 시켜먹고 싶어서 찾기만 하고 먹진 않았었는데 이번에 티비에 나온 간장게장이 저의 식욕에 불을 지핀 것 같아요!

 

간장게장
간장게장

반찬은 안 받고 새우장을 받을 수 있는 메뉴가 있길래 선택해서 얻은 새우장!

리뷰 이벤트까지 해서 총 3마리 겟!

 

간장게장
간장게장

영롱하지 않아요????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간장게장간장게장
간장게장

새우장 보세요ㅠㅠㅠ

탱글한 새우의 식감!!

아 직접 만들어 먹고 싶은 욕구ㅠㅠㅠ

 

간장게장
간장게장

새우는 미리 다 까서 준비!

편하게 먹기 위한 먹보의 노력ㅎㅎㅎ

 

간장게장
간장게장

아 볶음밥 못 참죠

날치알과 계란후라이 김의 조화!

 

간장게장
간장게장

어머어머 이 살 좀 보세요!

이 알 좀 보세요ㅠㅠㅠㅠ

 

간장게장간장게장
간장게장

아 진짜 미쳤어......

사진 보니 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

간장게장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양념게장도 같이 먹고 싶었는데

간장+양념 메뉴는 품절이라 

간장으로만 시켰어요!!

 

간장게장
간장게장

아 게딱지에 밥 넣어서 비벼 먹는 거

솔직히 이거 너무 맛있는 거 아니에요??

이 맛은 다른 무엇으로도 대체 불가

오로지 간장게장에서만 느낄 수 있어서 더 간장게장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간장게장간장게장
간장게장

그런데 저 핑크도 알이에요??

간장게장은 좋아하지만 저게 알인지는 구분 못하는 먹보.....ㅎㅎㅎㅎㅎ

어찌 되었든 맛만 좋으면 만족★

 

 

요새 배달을 많이 시켜먹게 되는 것 같은데

뭐... 만족하고 행복합니다

이러려고 돈 버는 거죠!

그래야 또 힘내서 일하죠!ㅎㅎㅎ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