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배달

가래떡 떡볶이의 매력! 우리 할매 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by 효킁카 2023. 2. 12.
728x90
320x100

 

햇님님이 드셔서 유명해졌다고 알고 있는

'우리할매떡볶이'의 통가래떡 떡볶이!!

집 가까운 곳에 없어서 일단 배달비 얼마 나오는지 해봤는데.... 

 

우리할매떡볶이

배달비 실화입니까????

어떻게 떡볶이보다 더 비싸지...?

혹시 몰라서 다른 것들도 담아서 1만원 넘겨봤는데 그래도 배달비는 같더라고요!

거리가 좀 되긴 했는데... 이렇게 비쌀 줄 몰랐네요 허허...

그래서 그 근처에 볼일 있어서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회사(A)에서 지하철 타고 내려서 도보 15분 걸어 B(떡집) 도착

B(떡집)에서 10분 걸어 버스 타고 내려서 도보 15분 걸어 C(떡볶이집) 도착

C(떡볶이집)에서 다시 도보 10분 걸어 버스 타서 집 도착!

험난한 여정이었어요... 땀도 나고 시각도 7시 반 넘어가고....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이렇게 포장을 해 왔습니다!

힘들어서 혼났어요ㅋㅋㅋㅋㅋ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가래떡 떡볶이 : 4,500

떡꼬치 2개(SET) : 3,000

고추튀김 2개(SET) : 3,000

고구마튀김 2개(SET) : 1,500

이렇게 총 12,000원 구매했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이렇게 가래떡이 3줄 들어가 있어요!

긴 어묵도 2개, 계란 1개 들어있습니다!

양념이 매콤하고 달달하니 맛있었고

아주 살짝 매운 느낌! > 큰 자극 없는 맵기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튀김은 3종류로 시켰는데 다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고추튀김 파는 곳은 잘 없던데

어릴 때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비싼 감이 있지만 구매했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떡복이

좀 매워요

처음엔 떡볶이가 매운지 고추튀김이 매운지 몰랐는데

고추튀김만 계속 먹으니 계속 맵더라고요!

근데 어릴 때 먹은 거에 비하면 너무 작은 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고추튀김은 통통하니 안이 꽉 차야하는 거 아니에요...?!

 

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튀김!

고구마튀김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우리할매떡볶이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떡꼬치는 이렇게 따로 소스가 동봉되어 오는데 좋더라고요!

봉지가 더럽혀질 일도 없고 원하는 만큼 찍어먹으면 되고!

소스는 다 아는 그 맛이지만 참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이런 맛이 안 나요ㅠㅠㅠ

 

우리할매떡볶이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쫀득하니 베어무는 맛이 있습니다!

떡꼬치가 얼마나 먹고 싶던지ㅎㅎㅎ

요즘은 떡볶이떡 4개 꽂힌 떡꼬치는 보이지 않더라고요ㅠㅠ

그게 진리인데 흑흑ㅠㅠ

 

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구매인증!! 내돈내산입니다^^

돈은 맛있는 거 사 먹으라고 버는 거죠!

 


ㅡ후기ㅡ

*가래떡 떡볶이 ★★★★

가래떡 떡볶이는 새로워서 맛있게 먹기는 했으나 아무래도 두꺼워서 잘라서 떡볶이 소스와 같이 떠서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떡만 베어 물면 금방 소스가 사라져 버려요ㅠㅠ

*고추튀김 ★★★★

또 사 먹기엔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고 맛은 있었지만 작아서 아쉬움

아이들이 먹기엔 매워요!! 참고하세요~

*고구마튀김 ★★★★

말해 뭐해입니다. 

*떡꼬치 ★★★★

식으면 떡이 살짝 굳으니 전자레인지 돌려먹는 걸 추천!

 

가끔 생각나면 사먹을 것 같긴 해요!

그치만 저는 얇은 떡이 좋은 것 같아요ㅎㅎ 누들밀떡같은?ㅎㅎ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