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단종된 나의 최애 먹거리들

by 효킁카 2022. 6. 9.
728x90
320x100

단종된 나의 최애 먹거리들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지만 단종되어버려 더 이상 먹을 수 없는

제 최애 먹거리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랑 입맛이 비슷한 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실까요?

 

1. 버거킹 머쉬룸 와퍼

버거킹 머쉬룸와퍼

 

구운 버섯의 풍미와 함께 트러플 크림소스의 조화가.... 

먹어봐야 합니다. 그 입안에서 느껴지는 맛의 향연!ㅠㅠㅠ

그런데 2021년 6월 28일에 단종되어버렸습니다.

기네스머쉬룸와퍼도 있지만 트러플 머쉬룸 와퍼와는 결이 달라서 충족시켜 주지 못해요

버거킹은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돌려내라!! 

 

2. 뽀또 크리미 버터맛

뽀또 크리미버터

저 중학교 때 진짜 많이 사 먹었던 과자 중의 하나인 뽀또 크리미 버터맛

성인 되고는 생각도 않다가 어느 날 문득 생각나서 먹으려고 하니까 단종이 되었다네요....?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었지만... 더 이상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대신 레몬 맛이 나왔지만... 추억의 맛을 이기긴 힘들었어요ㅜㅜㅠ

크라운 관계자님... 다시 내주시면 안 될까요?

 

3. 오리온 콘칩

오리온 콘칩

이 과자는 고등학교 때 매점에서 많이 먹었는데

일반 마트에선 안 팔고 학교 매점에서만 팔았던 걸로 기억해요

작은 봉지로 팔았고 500원이었습니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크라운제과 콘칲보다 좀 더 얇은데 바삭하고 기름기는 덜하면서 맛있게 짭조름했어요

안 팔길래 오리온에 문의 남겼어요... 재출시 안 하냐고...

아직 계획은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의견을 잘 참고하겠다고 해주셨습니다ㅎㅎ

이거 드셔 보신 분! 소리 질러!!

 

4. 베비에르 얼리 게이터

베비에르 얼리게이터

베비에르에서만 파는 얼리게이터 빵으로 3,500원입니다

기본 페스츄리(?)로 되어있고 위에는 달달한 견과류가 가득 올라가져 있습니다

조금 지치는 날, 달달한 빵 먹고 싶을 때 제격이었는데 단종돼서 너무 슬픕니다ㅠㅠ

 

여러분들의 최애 중 단종된 것은 무엇이 있나요?

아! 혹시 '오리온 na'과자 파는 곳 아시면 알려주세요!

요새 어느 마트를 가도 없더라고요ㅠㅠ

오늘도 게시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