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순천 분위기 좋은 오몬떼(O:MONTE) 신상카페

by 효킁카 2022. 11. 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저번에 포스팅한 김치찌개에 이어 카페를 갔는데요!

호탄 식육식당과는 거리가 멀지만 그래도 소화시킬 겸 걸어갔습니다!

외진 곳에 있어서 차 가져가는 것을 필수★ 

걷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걸어가도 좋습니다!

(저랑 친구들도 걸어갔는데 하필 카카오 데이터 화재로 인해

카택도 안 잡히고 콜택시도 안 되고 외져있어서 지나다니는 택시도 없어서

택시를 타고 싶었지만 타지 못하고 다시 약 30분 걸어서 나왔습니다...^^)

 

연중무휴 / 순천시 오산길 14 (오천동 723-1)

 

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

오몬떼 가는 길! 

국가정원 뒤편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하늘 참 맑지 않나요?ㅎㅎ

 

감 감

열심히 걸어가는 길에 순천 주민분이 주신 감!

사실 요즘은 서로 간의 정도 많이 사라지고 남이 준 물건은 함부로 받지 않잖아요?

친구들도 안 받으려고 했는데 저는 그냥 덥석 받았습니다!

올해 한 번도 못 먹은 감! (그런데 엄마가 다 드셨어요... 맛있게 드셔서 그걸로 만족합니다^^)

 

 

순천 오몬떼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에 도착하였습니다!

약 30분을 걷고 걸어서 도착했어요 헉헉

외관 참 예쁘네요!ㅎㅎ

 

그런데 만석이라... 바깥에서 기다렸어요ㅠㅠ

직원분이 기다리실 거냐고 물어보셔서 기다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여기저기 구경했어요! 이 날이 날이 더워서ㅠㅠ 땀 뻘뻘

웃긴 건 순천에 사는 친구는 반팔이고ㅋㅋㅋㅋ 광주에서 내려간 친구들은 다 긴팔ㅋㅋㅋㅋ

순천이 따뜻하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더울 줄은....

 

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

기다리고 있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자리 났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저희가 구석에 있어서 간 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ㅎ 큰일 날 뻔!

 

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여기... 인스타 갬성이네요?

테이블이 무릎 위치까지 오는 거 실화입니까???

상체를 숙이니까 먹다가 체할 것 같은 그런 느낌 아시죠?

 

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 인절미 팥쑥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저는 디카페인으로 변경 1.000원 추가)

인절미 팥쑥 케이크 7.500원

 

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

이렇게 또 인스타 갬성으로 찍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ㅎㅎ

팥쑥 케이크는 쑥떡 같은 느낌이지만 케이크 느낌이랄까요?

친구들도 다 잘 먹더라고요! 만족ㅎㅎ

 

320x100

 

순천 오몬떼
순천 오몬떼

바깥쪽에 자리가 나서 바깥쪽으로 이동해서 2시간 수다를 수다를ㅎㅎ

(그래서 순천만에 늦게 가게 된 거예요ㅎㅎ 이제야 밝혀진 늦게 간 이유)

 

저는 개인적으로 날이 좋을 때 간다면 실내보다는 실외를 추천해요!

실제로 야외에 테이블이 많았어요!!

오천지구에 새로 생긴 오몬떼 신상 카페!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