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순천 맛도 가격도 내 취향인 옥리단길 맛집 살락스(salax)

by 효킁카 2022. 11. 5.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토요일은 순천만, 일요일은 고등학교 친구들과 옥리단길에서 점심, 카페!

투표를 통해서 정해진 살락스! 가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제 취향이었어요ㅎㅎ 어떤지 보시죵!!

 

영업시간 : 11 : 30 - 21:30 /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주소 : 전남 순천시 서문로 48

 

 

순천 풍경
순천 풍경

친구들 만나러 버스 타러 가는 중!

오늘도 역시 날이 맑아서 버스타러 가는 중에 한 컷 찍었습니다!

 

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외관입니다!

안에 테이블은 한... 8테이블 정도?

 

순천 살락스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처음에 메뉴판 받고 못 찍어서 계산할 때 직은 메뉴판ㅋㅋㅋㅋ

소금을 뜻하는 살라리움(salarium)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양식을 기반으로 한식을 가미한 양식을 지향하는 살락스!

 

순천 살락스순천 살락스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피자부터 라이스, 파스타, 샐러드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ㅎㅎ

 

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테이블도 깔끔하고 예쁘죠?

테이블 색상이 다른 것도 인테리어의 한 부분 같아요!

 

순천 살락스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벽에는 이렇게 사진도 걸려있고 한편에 어항도 있더라고요!

물고기들이 실제로 있었습니다!

 

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기본으로 가져다주시는 식전빵!

뭔가 마늘빵 느낌이길 바랬는데 약간 바질 페스토를 바른 마늘향 나는 빵?

너무 촉촉했어요ㅎㅎㅎ 좀 더 바삭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오믈렛 필라프 : 부드러운 계란 오믈렛과 살락스만의 특제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필라프 : 14.000원

 

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잘라보고 싶다던 내 친구. 칼질 실화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온라인에서 보던 그 촤르륵한 오믈렛이 아니어서 그렇게 안되긴 했겠죠ㅎㅎㅎ

귀여운 내 친구ㅋㅋㅋ

 

순천 살락스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페페로니 피자 : 도우가 안 보일 정도로 가득 토핑된 페퍼로니가 매력적인 피자 : 14.000원

진짜 도우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가득 채워진 페퍼로니

가운데는 허니머스터드 소스였어요!

페퍼로니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도우는 얇아서 페퍼로니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매운 낙지 크림 파스타 : 크림소스와 매콤한 낙지가 만나 매운맛과 고소한 맛이 조화로운 파스타 : 14.000원

이거 JMT... 저 낙지를 환장하게 좋아하지는 않거든요?

근데 로제는 진짜 환장한단 말이에요??

근데 이 파스타는 진짜 낙지도 맛있고 소스도 많고 꾸덕하니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이거 진짜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었어요! 가격도 14.000원이면 완전 좋은 거 아니에요?!!

 

320x100

 

순천 살락스순천 살락스
순천 살락스

3개의 메뉴가 다 나온 컷!

한꺼번에 다 나와서 사진 찍기에 좋았습니다ㅎㅎㅎ

 

 

아주 만족한 식사였어요!

특히 매운 낙지 크림 파스타 너무 맛있어...♥

언젠가 꼭 다시 먹으러 갈 거예요!!ㅎㅎㅎㅎㅎ

순천 여행하시는 분들 혹은 순천 주민분들! 여기 가보세요!!ㅎㅎ 추천합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