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운암동 또 가고 싶은 고기 맛집 : 대문

by 효킁카 2022. 11. 11.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친구와 오랜만에 고기 먹으러 갔어요!

금요일 저녁! 불금을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운암동 대문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지난번 저의 주간일기를 보신 분이라면 이 사진이 익숙할 거예요!

버스를 타기 위해 뛰었더니 더워서 줄줄 흐르던 땀...ㅎㅎ

 

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식당 안으로 들어가 자리에 앉습니다!

한쪽 벽면에 자리 잡고 있는 메뉴판!

전에 비빔 도시락이 있었는데... 없애셨나봐요ㅠㅠㅠ 힝 

 

카톡

제가 친구한테 이렇게나 먹자고 했는데...

비빔도시락 기대했는데ㅠㅠㅠㅠ 서운했어요...

 

운암동 대문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기본 세팅이에요!

분홍 소시지와 콘치즈, 콩고물과 어묵에 부추에 양배추 샐러드까지!

 

운암동 대문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위의 기본 세팅을 다 해주시고 나서는 김치찌개를 가져다주시는데

그릇에 계란 프라이가 하나씩 들어가 있고 거기에 김치찌개를 담아서 주세요! 친절하잖아효?

 

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소주도 한 병 시켜볼까요?ㅎㅎ 마셔마셔~ 

 

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돼지 반마리 : 통삼겹 + 목살 + 갈매기살 + 껍데기 : 40.000원

다 안에서 구워져 나와요! 너무 편해요!

사장님이 직접 갖다 주시고 숟가락을 들라고 말씀하시더니

먼저 온 사람 먼저 준다고 하시면서ㅎㅎㅎ 소금을 톡톡 찍어서 제 숟가락 위에 올려줍니다!

(땀 흘려 열심히 뛴 보람 있게 제가 먼저 도착했거든요ㅎㅎ)

 

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목살과 통삼겹을 같이 주셨어요!

약간 숯불향 입혀진 것 같은?

어디 놀러 가면 밖에서 바베큐 구워 먹잖아요? 그때 먹는 특유의 맛과 향이 있잖아요?

완전 그런 맛이에요! 숯불향 느껴지면서 쫀득하니 아주 맛있어요ㅠㅠ♥

 

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열심히 먹고 있으니 뒤이어 나오는 껍데기!

말해 뭐해입니다. 쫀득쫀득 콩고물에 찍어서 냠냠 먹어줍니다! 소주도 한 입!

 

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갈매기살이 나왔습니다! 오우 맛있어요!

(통삼겹, 목살, 껍데기 다 먹을 때까지 갈매기살이 안 나왔어요ㅠㅠ 그래서 말해서 받았어요)

320x100

 

운암동 대문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저희가 열심히 잘 많이 먹으니까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라면!

배불렀는데도 감사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친구랑 삼양라면이냐 진라면 매운맛이냐를 갖고 서로 논했었는데

계산할 때 물어본다는 걸 까먹었어요ㅠㅠ 누가 이겼는지 확인해야 하는데...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운암동 대문
운암동 대문

저희는 이날 소주 3병을 마셨습니다

저보다 친구가 조금 더 마셨으니 저는 1병 조금 더 마신 것 같아요

갈매기살 나오기 전에 이미 배가 다 차고 속이 좀 안 좋았어요

그런데 그 상태에서 갈매기살에 라면에 소주를 마셔서 그런지 속에 부담이 됐나 봐요

집에 와서 새벽에 토했습니다.......

토하는 건 정말 익숙해지고 싶지도 않고 익숙해지지 않는 것 같아요

위가 아픈 그 느낌은 정말.... 말잇못....

다음부턴 적당히 마시겠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외식으로 고기를 먹었는데요!

아주 만족스러운 외식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다분합니다!!

728x90
320x10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러플 크림 리조또 후기  (33) 2022.11.17
동명동 분위기 좋은 식당 파트 오브 런던 (PART OF LONDON)  (32) 2022.11.13
홈플러스 추천상품 1  (16) 2022.10.25
버거킹 광주운암점  (23) 2022.10.19
어묵볶음 만들기  (8) 2022.10.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