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주간일기

by 효킁카 2022. 7. 25.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저번 주에 이어 주간 일기를 가져왔습니다!

다시 봤더니 다이어트한다는 사람이 거의 뭐 먹방을 찍었더라고요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하는 사람 어디로 갔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반성하면서 또 먹는 나란 사람....... 

살은 언제 뺄 건지 

 

22.07.18 월요일

네고왕 마녀공장
네고왕 마녀공장

6/23일에 주문했던 네고왕 마녀공장 제품이 약 한 달 만에 배송됐습니다!

허브 클렌징 오일 200ml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마스크팩 1개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50ml

갈락 2.0 에센스 50ml

소다폼 150ml

종이봉투에는 샘플이 들어있습니다!

 

택배만 뜯고 아직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ㅎㅎㅋㅋㅋㅋ

 

 

22.07.20 수요일

크로스핏장에서 인바디를 쟀는데

마침 작년 이맘때 잰 인바디 기록이 남아있더라고요!

그런데.. 근육량은 비슷한데 지방이... 늘었더라고요???

1년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도대체 얼마를 먹은거니...... 뭘 그렇게 먹은거니..... 과거의 나야ㅠㅠ 

더 열심히 해서 지방을 빼야겠습니다

 

22.07.21 목요일

데드리프트
데드리프트

이 날은 크로스핏에서 데드리프트를 했는데 

봉 15lb부터 시작해 20lb씩 늘어나서 최종적으로 125lb까지 들었습니다!

데드리프트(dead lift) : 바벨을 랙에서 들어 올리고 선 상태에서 바벨을 들었다 놨다 하는 동작으로 상, 하체 대부분의 근육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전신 운동입니다. 힙 운동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적인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핏은 미국에서 시작한 운동이라 운동 명칭도 영어로 사용하고 무게의 단위도 파운드를 사용합니다!

1lb(파운드) = 0.45kg 

125lb = 56.7kg

56kg 정도까지 들었습니다!! 

처음치고는 잘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더 들 수 있기를!

 

 

22.07.22 금요일

아침에 출근을 위해 버스를 탔습니다.

카드를 찍고 버스 안을 둘러봤는데 뒤쪽으로는 앉을자리가 없어서

출입문 쪽 맨 앞자리 자리에 앉으려고 몸을 틀다가 무릎을 찧어버렸지 뭐예요......

저번 주에 버피 하다가 무릎에 멍드려고 한지가 얼마나 지났다고...

무릎 멍
무릎 멍

진자 뻑!! 소리가 났는데...

자리에 앉고 나서 앞을 보다가 버스기사님이랑 눈이 마주쳤어요...ㅋㅋㅋㅋ

소리도 못 내고 혼자 무릎을 문지르며 아파했죠.....

무릎 멍
무릎 멍

토요일 밤에 찍은 사진인데요

멍이 확연하게 보이네요! 지금도 손으로 눌러보면 아픕니다ㅠㅠㅠㅠ

좀 더 조심성 있었어야 했는데....ㅠㅠ 

무릎아 미안하다....

 

상처

 

상처

밤호박이라고 아시나요? 밤맛 나는 단호박인데 윗부분을 자르고 안에 씨를 파낸 후 쪄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냥 자르면 너무 딱딱해서 자르기 힘들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서 1-2분 돌려서 살짝 익혀 윗부분을 자르는데요!

속을 파내고 찔 거라 조금만 익히려고 전자레인지에 많이 돌리지 않았더니 잘 잘리지 않아서 힘겹게 둥글게 칼질하다가 갑자기 뿅 하고 튀어나오면서 칼도 같이 들려서 손을 스쳤습니다ㅠㅠ

아픈가 했더니 조금 시간이 지나니 이렇게 살짝 피가 보였어요ㅠㅠ

금요일은 다치는 날이었나 봐요ㅠㅠㅠ

 

 

22.07.23 토요일

친구랑 만나서 놀다가 올리브영을 갔는데

마침 집에 립앤아이 리무버가 없는 것 같아서 하나 샀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립앤아이를 화장실 수납장에 넣으려고 열었는데

립앤아이 리무버
립앤아이 리무버

쟤 뭐예요......? 저 노란 애 뭐지......?

저 일리윤 립앤아이 리무버 뭐지....?

나는 왜 또 산 거지? 돈 낭비했네? 핫씌

여러분 뭔가를 사실 때 꼭 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ㅠㅠㅠㅠ

 

열라면
열라면

또 구매한 나 자신에게 화나니까 열라면 먹어야지ㅋㅋㅋㅋㅋㅋ (아무 말 대잔치) 

에잇 몰라 다이어트고 뭐고 내일 얼굴이 붓던 말던 오늘의 나에게 집중합니다^^

여러분들의 이번 주는 어떠셨나효?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