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쭉심 후기

by 효킁카 2022. 6. 19.
728x90
320x100

[맛집[ 쭉심 후기!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

광주 충장로에 위치한 쭉심에 다녀왔습니다!

오픈시간은 적혀있지 않지만 알바생에게 물어보니

보통 4시쯤 여는데 4시 반쯤 오시면 드실 수 있다고 하는 걸 보니

정확히 정해진 건 아닌가봅니다!

 

여기 인기맛집이라 6,7시에 오면 웨이팅 해야하니

친구랑 저는 5시 쯤 방문했어요! 

우리에게 배고픔을 기다릴 여유 따윈 없다!

 

쭉심
쭉심 메뉴

쭈꾸미 : 12.000원

쭈꾸미+삼겹 : 13.000원

쭈꾸미+새우 : 13.000원의 메인메뉴가 있는데 많이들 쭈꾸미 삼겹살로 시킵니다!

삼겹살은 7.000원으로 추가 가능하니 고기 더 드실 분들은 주문시 말해주세요!

저는 친구하고 쭈꾸미 삽겹살 2인분 주문!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중에서 맵기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불닭볶음면은 못 먹고 까르고 불닭은 매워하면서도 잘 먹는데

친구는 저보다 더 맵찔이라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쭉심
쭉심 세팅

주문을 하면 기본세팅을 해줍니다. 

깻잎, 당근, 쌈무, 누룽지, 콘치즈를 주는데

누룽지와 콘치즈는 1회씩 무료리필!

이후에 추가시 2,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저희가 하지 않아도 직원이 와서 해주니 편하게 앉아계시면 돼요!

쭈삼이 보글보글 끓으면 소스가 튈 수 있으니 앞치마는 필수!

 

쭈삼
쭉심 쭈삼

이렇게 보글보글 잘 끓으면 직원이 작은것부터 먹으라고 말해줘요!

그러면 그 때부터 드시면 됩니다~

혹시 드시기에 너무 큰 쭈꾸미는 잘라서 드셔주시고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는데 맛있게 먹는 법이 벽에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쭉심 쭈삼
쭉심 먹는방법

손바닥을 준비합니다!

 

1. 깻잎을 올린다.

2. 무쌈을 올린다.

3. 쭈꾸미를 올린다.

4. 콘버터를 올린다.

5. 싸서 한 입에 쏘옥~

 

여기에 쌈장을 넣으셔도 되고 콘버터를 안 올리셔도 되고! 취향껏 쌈을 싸주세요~

그리고 적혀있진 않지만 쭈꾸미 삼겹살을 시키셨으면 고기도 같이 싸주기!

 

쭉심 쭈꾸미삼겹살
쭈꾸미삼겹살

깻잎 - 쌈무 - 삼겹살 - 쭈꾸미 - 콘치즈 순으로 올렸습니다!

저렇게 싼 후 한 입에 와랄라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뜨거우니 적당히 식혀서 드셔주세요!

 

아! 그리고 먹다 보면 직원이 사리를 넣어드릴까요? 라고 물어보는데

여기서 사리는 당면(?)과 콩나물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넣으세요! 저희도 넣었습니다^ㅡ^

저희에겐 아직 볶음밥을 먹어야할 입과 위장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니까요^^

거의 다 먹었으면 이제 밥을 시켜야죠!

오늘도 친구와 1개? 2개?의 눈빛의 대화 끝에 2개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1개 너무... 아쉽잖아요...

 

쭉심 볶음밥
쭉심 볶음밥

이전에 남은 쭈꾸미는 그릇에 다 담아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볶음밥 시키면 직원분이 오셔서 밥을 올리고 김가루 챡챡 날치알 슉슉 넣어주세요

그리곤 쉐킷쉐킷 섞어주시는데 아시죠?

이 때는 어떠한 말도 하지 안하고 볶아주는 밥만 보고 있는 거....ㅋㅋㅋㅋㅋ

 

이렇게 직원분이 손이 보이지 않게 섞어주세요!

약간 섞이는 거 보면 쾌감이...ㅎㅎㅎ

 

쭉심 볶음밥
쭉심 볶음밥

밥 다 볶고 나서 넓게 펼 때 약간 두근두근...♥

드디어 먹는구나! 싶어서 콧구멍이 벌렁거리는 것 같은 느낌

손에는 이미 숟가락 들고 있어요ㅋㅋㅋㅋ

볶음밥
쭉심 볶음밥

영롱하다 영롱해 그죠~?

저 상태로 조금만 냅뒀다가 입으로 와랄라 넣어주세요!

날치알... 진짜 사랑합니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데 왜 이렇게 맛있죠??

특별한 양념이 들어간 것도 아닌데 중독성 미쳤어요

 

쭉심 볶음밥

아 제가 한 숟갈 뜬거 확대샷을 안 찍었네요ㅠㅠ

여기 진짜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예전에는 불친절한 알바생이 있었는데

최근에 가니 다 친절하더라구요~

 

tmi : 여기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데 이번에 쿠폰 적용받아서 소주 1병 값 적용 안됐어요~

이런 쿠폰도장이 은근 쏠쏠한 것 같아요! 소주가 5,000원이었으니 결코 적은 돈이 아닌데 말이죠!

 

지인과 함께 쭉심에서 쭈꾸미 삼겹살 어떠세요?ㅎㅎ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