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케이크 맛있는 카페] 데이 오프 나이트

by 효킁카 2022. 7. 1.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슬슬 올릴 게시물이 떨어져 가고 있어요!! 비상비상

그래서 올해 초에 갔던 카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ㅎㅎ

 

가고 싶은 카페를 찾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친구들이 가자고 하는 곳으로 가는 편인데

여기는 친구가 되게 좋아하는 곳이라고 해서 귀가 닳도록 들어서

얼마나 좋은지 사알짝 기대를 해본 곳인데요, 

몇 번 갔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 가서 괜히 오기 생겨서 가고 싶은 거 있잖아요?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오픈 시간 즈음에 맞춰서 바로 갔습니다!

그럼에도 저희가 첫 손님이 아니더라고요ㅎㅎㅎ

저희보다 더 부지런한 그대들... 대단합니다ㅎㅎ

 

예전에 갔던 곳이라 제가 블로그를 하기 전이어서..

자세한 사진이 없어요ㅠㅠ 그냥 간단한 후기 정도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데오나
데오나

이렇게 예쁜 소품들이 인테리어 한 부분으로 한편에 자리 잡고 있어요~

저 때가 2월인데도 되게 포근한 느낌을 줘서 좋네요^^

 

데오나
데오나

주택을 개조한 것 같은 인테리어인데요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편에 따로 있는 공간이에요!

햇볕이 들어오고 색감과 햇살과 모든 게 어우러지는 따뜻한 느낌이에요!

 

데오나
데오나

이런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좋은 카페에서는 사진 찍어줘야죠!

제 최고의 샷은 뒷모습입니다ㅎㅎ 앞모습은 영 자신이 없어가지고ㅎㅎ

지금은 저 때보다 머리가 꽤 길어졌는데 저 때 사진을 보니 저 기장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도 같네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긴 머리 감당이 안됩니다ㅠㅠ

 

데오나
데오나

화병에 꽂힌 꽃이 조금 시들한 것 같지만...

그냥 웃고 넘겨주세요^^

데오나
데오나

테이블의 예쁜 꽃과 함께 사진을 찍어봅니다!

아 제가 잘 찍은 사진 있는데 갤러리에 없더라고요ㅠㅠ 어디로 간 건지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말차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 4.500원

말차 바닐라 케이크 : 7.000원

딸기 치즈 타르트 : 7.500원

 

데오나
데오나

 

저 지금 진지하거든요....?

여기 케이크 진짜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오죽했으면 친구랑 1인 1케이크를 했겠습니까?!!

저 말차 좋아하는데 와 과장 조금 보태서 얼굴 박고 먹었습니다.

저 날이 친구가 저희 집에서 놀고 자는 날이었는데

저희 케이크 3조각 포장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오나
데오나

다른 날 다른 지인과 방문하여 

위에 제가 앉았던 자리 쪽에 앉았어요!

티라미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얼마나 맛있게요~~  데오나 케이크 못 잃습니다 진짜

저 여기 7월에 한 번 더 가서 케이크 조질 거예요!

그때 좀 더 자세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약속!

 

 

동명동에 위치해 있으니 지도 참고해주시고요^^

진짜 저 믿고 가보세요! 저도 친구 덕에 갔는데 제 최애 카페가 됐습니다~

일찍 가셔야 다양한 케이크 중에서 고를 수 있는 행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혹시 케이크 맛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속닥속닥)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