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만들기

by 효킁카 2023. 3. 10.
728x90
320x100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만들기!

요새 피자는 먹고 싶은데 비용이 비싸서

제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통밀 또띠아를 마른 팬에 올려주세요

약불로 해야 안 탑니다!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토마토소스를 슥슥 발라줍니다

저는 마녀스프 만들려고 산 토마토 퓨레 넣어주었어요~ 원하는 만큼 슥슥!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전자레인지에 돌린 닭가슴살을 토핑으로 올려줍니다! 

저는 오징어 닭가슴살인데 평소에 손이 안 갔었는데 이번 기회에 넣었어요!ㅎㅎ

오징어 닭가슴살 피자인가요?ㅎㅎㅎ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집에 햄은 없으니 생략

양파 다지기 싫으니 생략

치즈는 원하는 만큼 듬뿍^^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그리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약불에서 슬슬 익혀지도록!ㅎㅎ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자잔 완성된 피자입니다!

모양새가... 별로 좋진 않네요?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조금 더 확대해볼까요?

파슬리까지 뿌려주면 조금 더 먹음직!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다이어트 닭가슴살 피자

칼로 썰면 잘 안 잘려서 가위로 슥슥

접시에 옮겨 담으면서 모양이 좀 망가지고 쏠렸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뭔가를 더 추가하면 맛이 풍부해졌겠지만 없으면 없는 대로 적으면 적은 대로!


피자가 먹고 싶다면 통밀 또띠아로 직접 만들어먹는 건 어떨까요??

원하는 재료로 원하는 만큼!!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