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피코크 밀푀유나베 2인분 후기

by 효킁카 2023. 6. 8.
728x90
320x100

 

 

제가 4월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하면서

꼭 먹어야지 생각했던 밀푀유나베!!

5월 목표에도 적혀있던 건데용!

5월이 가기전에 드디어 먹었습니다!!

 

피코크 밀푀유나베

제가 샤브샤브를 안 좋아해서

밀푀유나베도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맛있는거있죠?!

지금 먹으면 샤브샤브도 괜찮으려나요ㅎㅎ

 

이마트에서 피코크 밀푀유나베를 구매했습니다!

30% 할인된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과

할인하지 않는 제품 중에 고민하다가

오랫동안 먹고 싶어했던 음식이니

제대로 먹자고 해서 제돈 주고 데려왔어요!

18,800원이었던 것 같아요!

 

피코크 밀푀유나베

육수를 따로 준비해야 하더라고요?

귀찮아서 그냥 할까 했는데

그럼 야채들 다 숨죽고 맛 변할까봐

설명서 그대로 따라했습니다!

 

피코크 밀푀유나베

배추 밑에 다시마가 숨어있습니다ㅎㅎ

아임셰프꺼에는 칼국수 면이 있더라고요!

제품마다 비교해서 원하시는 걸로 선택하세용!

 

피코크 밀푀유나베

고기는 핏물을 빼주세요!

귀찮지만 필요한 작업!

 

피코크 밀푀유나베

배추-깻잎-고기*계속반복

그리고 마지막은 배추로 마무리

 

피코크 밀푀유나베

이렇게 마지막은 배추로 마무리 해주세요!

 

피코크 밀푀유나베

육수는 따로 끓여놓고!

육수 끓으면 다시마는 빼주기!

 

피코크 밀푀유나베

재료들을 가지런히 예쁘게 담아주고

위에 양송이버섯도 올려주세요!

칼집내면 더 예쁘겠죵?ㅎㅎ

 

피코크 밀푀유나베

끓으면 중불로 15분!

보글보글 끓여주시면

 

피코크 밀푀유나베

이런 모양이 됩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맛있게 드시면 되는데

 

피코크 밀푀유나베

피넛소스와 간장소스를 담아서

찍어드시면 되는데

간장소스 맛있더라고요!!

 

피코크 밀푀유나베

이렇게 콕! 찍어드세요!

먹느라 집중했더니 먹는 사진은 없네요...ㅎㅎ


오랜만에 먹고 싶었던 음식 먹어서

매우 만족한 한 끼였습니다!

어느것하나 이상하지 않고 다 맛있었어요~

제 입맛엔 피넛소스를 더 좋아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간장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밀푀유나베는 다음에 또 먹을거에요!ㅎㅎ

 

tmi 2인분인데 한 번에 다 먹음...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