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무지구 맥문동 분위기 좋은 식당

by 효킁카 2022. 9. 28.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친한 언니 생일 기념으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주변에서 다들 한 번씩은 간 적 있는!

저만 너무 쳇바퀴 같은 인생을 사나 봐요ㅎㅎ

 

맥문동
맥문동

맥문동으로 걸어가면서 찍은 외관 사진입니다!

가는 길이 인도가 잘 되어있지 않아서 걸어가기엔 조금 힘든 부분이 있어요!

외곽에 있어서 잘 보이지 않아요! 여기가 맞아? 의심하면서 지도 보고 걸어갔어요ㅎㅎ

 

맥문동
맥문동

이 날 좀 흐렸어요!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살짝 내리고ㅎㅎ

사진이 이래서 올릴까 말까 했는데 외관은 보여드려야 될 것 같아서 올립니다ㅎㅎ

1층은 식당, 2층은 카페라고 하네요! (근데 커피가 별로라고 카더라)

밥 먹고 바로 커피 하고 싶다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맥문동
맥문동

6시 30분쯤 갔는데 4,5 테이블 정도 차 있었어요!

끝쪽 자리인데 예뻐서 대표적으로 한 장 찍었습니다! 

 

맥문동
맥문동

테이블마다 이렇게 태블릿이 있어서 주문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하고 가격까지 다 표기되어 있어서 편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맥문동
맥문동

언니 생일에 크레이프 케이크!

크레이프 케이크라 무게가 꽤 되더라고요! 케이크 들어본 언니가 떡 케이크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

 

320x100

 

맥문동
맥문동

먹기 전에 수프로 속을 달래기!

스프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양송이 수프였을 거예요!

이거 진자 맛있어요!! 말하니까 또 먹고 싶을 정도!

 

맥문동
맥문동

고구마 프라이드인데 고구마호바...ㄱ 아니 호박고구마로 만든 것 같아요!

달달한 게 아주 맛있습니다! 매력 있는 튀김이에요!

옆에 있는 건 꿀인 것 같은데 찍어 먹으면 맛이 더 좋아져요!

주르륵 흐르는 질감이니까 떨어지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끈적거리는 게 끝도 없습니다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맥문동
맥문동

스피아민트 라임소다였을까요...? 

메뉴가 잘 기억나지 않는데 상큼하니 맛있었습니다!

 

맥문동
맥문동

오렌지소스 치킨 샐러드 17.500 이거 이거 아주 맛있어요!

사과, 아보카도, 닭가슴살, 토마토, 무화과 등등! 소스도 맛있습니다~

이거 또 먹고 싶네요!ㅎㅎㅎ

 

맥문동맥문동
맥문동

채끝 스테이크 리조또 17.500원

생각보다 간이 쎄요! 고기는 심심하게 해서 조화를 맞추려고 한 것 같은데

저는 기대했던 것보다는 별로였어요! 샐러드가 더 맛있었어....

고기도 좀 아쉬웠어요ㅠㅠ

 

샐러드는 ★★★★★

리조또는 ★★★

고구마 프라이드는 ★★★★★

다음엔 더 맛있는 곳으로 가보겠습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