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주간일기

by 효킁카 2022. 8. 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주간일기로 돌아왔습니다!! 

이게 한번 주간일기를 쓰니 뭔가 제대로 써야 할 것 같은 부담이 살짝 있는데

이번 주에 이렇다 할 이야기들이 없어서 고민입니다ㅎㅎ

그래도 한번 작성해보겠습니다!^^

 

22.07.26 화요일 중복

닭죽
닭죽

중복날입니다! 오늘 점심에 보양식을 못 먹어서 몸보신을 못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운동을 끝내고 집에 와서 '뭘 먹을까', '닭가슴살은 먹기 싫은데'라고 생각하면서 냉동실을 스캔했는데

초복에 먹고 남은 닭죽을 냉동실에 넣어놓은 걸 발견을 하고 유레카!! 하고

신나서 이거 먹어야지~ 하면서 돌렸습니다ㅎㅎ

아! 이때의 삼계탕을 보시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닭죽
닭죽

운동을 끝내고 힘이 없는 초보 운동러는 상을 펴지 않고 바닥을 테이블 삼아서 먹습니다ㅋㅋㅋ

가슴살도 찢어서 남겨놓았기 때문에 찹쌀과 같이 먹어줍니다~

냉동실에 넣어둔 나 자신 칭찬해^^

과거의 나 덕분에 중복 당일에 삼계탕을 먹게 되었습니다!ㅎㅎㅎ

 

2022.07.21 - [일상] - [일상] 주간일기

 

[일상] 주간일기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하나의 주제로 포스팅하기엔 부족하고 그냥 넘기기엔 아쉬워서 작성하는 주간 일기! 어느 순간부터 복날이 되면 삼계탕을 먹어줘야지 했는데 이번 토요일에 약속이

hyonyshe.tistory.com

 

삼계탕을 먹고 나니 무릎이 눈에 들어옵니다.

멍

위쪽 멍은 크로스핏 하면서 생긴 멍이고 (누르면 아파요ㅠㅠ)

아래쪽에 생긴 멍은 버스 타고 자리에 앉으면서 찧은 멍입니다ㅠㅠ

제가 멍이 잘 생기는 체질이더라고요 흑흑

 

 

22.07.27 수요일

옥수수
옥수수

냄비에 찐 옥수수인데 압력밥솥에 찐 옥수수보다 색이 하얗더라고요ㅠㅠ

맛도 조금 덜 맛있어서 냄비에서 찐 옥수수들은 나중에 더 맛있게 먹어야겠어요ㅎㅎ

어제 닭죽 먹고 아침에 배고파서 옥수수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닭가슴살

운동 끝나고 저녁은 배고파서 닭가슴살과 미니 밤호박 1/4

근데 다음날 0.2kg 살이 쪄있더라고요...?

열받아...... 먹는걸 줄이라는거야 뭐야ㅠㅠㅠ

320x100

 

22.07.28 퇴근길 뽕따

뽕따
뽕따

회사에서 일을 하고 퇴근 즈음에 아이스크림을 줬는데 다음날 먹을까 퇴근길에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날 더워서 퇴근길에 먹기로 하고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울 때 먹어서 그런지

왜 이렇게 맛있어요?? 5분 만에 순삭한 것 같아요ㅎㅎㅎ (근데 너무 작아요오)

 

22.07.29 금요일 저녁

만두
만두

월-목 운동하고 피로가 누적이 되어서 그런지 금요일은 운동 안 가고 퇴근하고 바로 집에 왔습니다.

찐만두보다 구운 만두가 먹고 싶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었는데요

동그랗게 작은 만두는 감자만두, 그 아래 손으로 빚은 것 같은 건 왕교자만두

 

180도에 10분-15분 정도 구웠는데 감자만두는 겉이 살짝 딱딱해져서 아쉬웠고

비비고 왕교자는 말해뭐해입니다. 저거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이래서 살이 안 빠지는 걸까요...?

 

 

이번 주도 먹방 일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8월부터는 식단도 제대로 할 거라...... 반성하는 마음으로 도시락도 싸서 다닐 겁니다!

주말에는 평일보다 조금 더 먹을거지만... 주말에도 폭식하거나 그러진 않을 거예요ㅠㅠㅠ

살을 빼는 그 날까지 ing!!^^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