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케이크 맛있는 데이오프나이트 카페 (데오나)

by 효킁카 2022. 8. 6.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일전에 포스팅한 적 있는 데오나를 또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또 갔거든요^^

혹시나 사람 많아서 앉을자리가 없을까 봐 조마조마했습니다!

 

데이 오프 나이트(day off night)

광주 동구 동명로 26번길 5

월-일 : 12:00 - 21:30

 

데오나
데오나

말차 바닐라 7.000원

얼그레이 7.000원

펌킨 7.000원

블루베리치케타르트 7.500원

복숭아 우유 생크림 7.000원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7.000원

망고 망고 7.000원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타르트 7.500원

청포도 요거트 케이크 7.000원

과일 잔치 케이크 7.000원

 

이렇게 있네요! 저는 복숭아도 먹어보고 싶은데 말차를 포기할 수 없었어요!

 

데오나
데오나

케이크 진열대 바로 왼쪽에 푸딩과 쿠키가 진열되어 있는 진열대가 있는데 2시 반인데 벌써 솔드아웃이 있네요

아직 푸딩, 쿠키는 먹어보지 않아서 다음에 먹으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데오나
데오나

직원은 두 분이신 걸로 아는데 업무태만으로 말이 나왔는지 이런 안내문구를 적어두셨더라고요!

다음엔 아인슈패너 라떼 먹어보고 싶네요! 제 위가 허락한다면ㅎㅎ

 

데오나
데오나

이렇게 테이블에 화병도 있고 인테리어 자체가 되게 예쁜 곳이에요!

마침 저희가 주문할 때 이 자리에 앉아계시던 분들이 일어나게 되어서 앉을까 했는데

저희는 2명이라 다른 분들을 위해 양보했습니다^^

 

데오나
데오나

주문하는 곳 옆으로 보면 이렇게 물과 휴지, 손소독제가 세팅되어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은 신발을 벗고 올라가셔야 해요!

신발을 벗고 손에 들고 올라가면 2층에 신발장이 있으니 그곳에 놔주시면 됩니다!

320x100

 

데오나
데오나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신발장이 왼편에 있고 담요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천장이 낮아서 키 175cm 이상이신 분들은 고개를 꺾으셔야 할 것 같아요!

에어컨이 사진 우측 상단에 있는데 오랜 시간 앉아있으면 조금 춥습니다ㅎㅎ

 

데오나
데오나

직원분이 가져다주셨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차이가 보이시나요?

제가 소화가 잘 안 되는데 아아를 먹을 때 흡수를 못 시켜서 한동안 커피를 끊었는데 그 후에 커피를 마시면 심박수가 빨라지고 손이 떨리더라고요ㅠㅠ 밤에 잠도 잘 못 들고요....ㅠㅠ

데오나에서는 2샷 들어가는 걸로 아는데 연하게 타 달라고 요청드려서 1샷만 넣은 걸로 압니다(이전에 그랬거든요!^^)

왼쪽에 연한 아아가 제거, 오른쪽에 좀 더 진한 아아가 친구 꺼입니다!

 

데오나
데오나

사진에 보이는 빵은 고메카야소금빵!

이거 잘라서 먹기는 힘든데 맛있었어요!!

버터도 카야잼도 맛있었고 소금빵도 맛있었습니다~

 

P.S 사진을 찍으신다면 1층이 더 잘 나옵니다!

드시고 싶은 디저트가 있으시다면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그날의 라인업을 공지해주니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 ★★★★

*말차 바닐라 케이크 : ★★★★★

*고메카야 소금빵 : ★★★★반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