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다이어트 일기 및 주간일기

by 효킁카 2022. 8. 8.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제가 일전에 8월부터 식단을 한다고 적었는데요!

8월 1일 시작하고서부터 회사에 다이어트 도시락을 싸갔습니다!

그래서인지 주간 일기라고 적을게 식단 조절한 게 주를 이뤄서 다른 다양한 부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주간 일기를 작성하겠습니다!ㅎㅎ

 

22.08.01 월요일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기본 구성은 샐러드 +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와 그래놀라 + 소시지 + 크래미

그리고 다른 부가적인 음식은 기분 따라 재료 따라 조금씩 바뀌어 갔습니다!

오늘의 사이드 메뉴는 두부버섯깻잎전(?)

단백질과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22.08.02 화요일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이건 사이드 메뉴가 더 잘 보이네요!

사실 소시지랑 크래미는 빼야 하는데 뭔가 배고플까 봐 허할까 봐 걱정돼서 넣었어요ㅎㅎ

 

수박
수박

이날 간식으로 수박을 받았어요!

제가 일하다가 선임께 올해 수박을 한 번도 안 먹었다고 말했는데 이렇게 챙겨주셨어요ㅠㅠ

올해 여름초에 그렇게 꿀수박이었다면서요? 그때 먹었어야 했는데!

혼자 살아서 엄두가 안 납니다...ㅠㅠㅠ

그렇지만 이 날 먹은 수박도 맛있었어요!ㅎㅎ

 

 

22.08.03 수요일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두부버섯깻잎전을 다 먹고 대체로 1/4를 챙겼습니다!

아! 단호박 밑에 있는 건 새송이버섯 구이! 두부버섯깻잎전을 하고 남은 새송이버섯을 버터에 구웠어요!

파인애플은 통조림이 아닌 진짜 과일!^^

 

22.08.04 목요일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새송이버섯을 다 먹었으니까 오늘은 닭가슴살!

그 외엔 다 같습니다^^

 

설레임
설레임

퇴근할 즈음에 아이스크림을 줘서 이걸 내일 먹을까 오늘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목요일에 날씨가 더워서 먹으면서 퇴근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꿀맛♥

 

22.08.05 금요일 (회사에서 시켜먹은 콥샐러드)

콥샐러드
콥샐러드

금요일은 회사에서 콥샐러드를 시켜먹었습니다!

올리브, 계란, 토마토, 닭가슴살, 아보카도, 베이컨, 샐러드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는 허브갈릭 드레싱소스!

 

아바라(아이스 바닐라 라떼)
아바라(아이스 바닐라 라떼)

회사에서 커피를 시켜줬습니다!

다이어터는 티나 아메리카노를 먹어야 했는데 뭔가 달달한 걸 먹어야 힘이 날 것 같아서 시켰습니다..ㅎㅎ

회사가 이사를 해서 이 날 짐 정리를 했거든요! 더운 날 이삿짐 싼다고 고생한 나에게 보상개념으로ㅎㅎㅎ

 

그릭모모(그릭복숭아)
그릭모모(그릭복숭아)

 

320x100

 

월요일-목요일은 운동 갔다가 집에 늦게 들어와서 저녁을 먹지 않았고

금요일은 피로가 누적되어 피곤해서 운동을 안 가고 퇴근 후에 집에 바로 왔는데

저녁을 안 먹기에는 커피 카페인 영향 때문인지 심장이 빨리 뛰고 뭔가 속이 안 좋은 거 같아서

뭔가로 속을 달래야겠더라고요! (무언갈 먹기 위한 큰 그림?)

밥을 먹기에는 뭐하고 샐러드 먹기는 싫고 고민하다가 집에 다 재료가 있는 그릭모모(그릭복숭아)를 해 먹었습니다!

그릭요거트에 뿌린 건 진짜 100% 꿀입니다! 완전 맛있어...♥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운동을 갔다가 집에 오면 이렇게 재료를 준비해놓습니다!

이 도시락통은 다이소에서 2,000원 주고 샀는데 1개만 사서 날마다 설거지...ㅎㅎ

집 오자마자 샐러드 씻어서 물기를 빼고 삶아놓은 계란을 실로 잘라줍니다 (TIP : 실로 자르면 깔끔!)

통에 담아둔 그릭요거트를 도시락통에 옮겨 담습니다! 이렇게 저녁에 준비 끝!

그럼 아침에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그래놀라 넣고

크래미는 잘라서 소시지를 전자레인지 돌린 후 잘라서 넣습니다!

 

 

점심을 다이어트 도시락을 싸서 챙겨 먹은 뒤로 사람이 조금 더 부지런해진 느낌?

이게 나쁘지는 않고 더 부지런한 사람이 된 것 같아서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아요~

사실 7월 30일부터 소식 및 다이어트 식단을 해서 살은 한 1키로 정도 빠진 것 같아요!

8월 2주차도 열심히 다이어트 도시락 먹고 크로스핏 다녀서 더 감량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