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케이크 맛있는 데오나카페 배달후기

by 효킁카 2022. 8. 1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일전에 데오나카페 포스팅을 한 2번정도 했는데 그때 먹고 나서 생각이 나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너무 데오나만 홍보하는 것 같아서 협찬 의심을 하실 수도 있는데 진짜 내돈내산입니다.

배달되는 곳에 살아서 얼마나 좋게요^^

 

케이크
케이크

오후 1시 정도에 주문했어요! 1시간 걸린다고 했는데 사람 많을 때라 그런지 1시간 꽉 채워서 걸렸어요!

케이크 망가지지 않게 해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귀여운 메모지와 함께 배달이 왔습니다!

 

케이크

 

케이크

포장이 이렇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케이크
케이크

말차바닐라케이크 7.000원

레몬달 타르트 7.500원

복숭아 치즈 타르트 7.500원

시오빵 2.500원

콜드브루라떼 6.000원

이렇게 시켰습니다! 

저거 한 번에 다 먹은 거 아니에요!

 

소금빵(시오빵)
소금빵(시오빵)

소금빵(시오빵) 2.500원

소금빵(시오빵)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나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약간 크루와상이 생각나는 느낌이었어요

 

소금빵(시오빵)
소금빵(시오빵)

뭔가 촉촉해 보이죠?

결이 있는 그 느낌. 이게 일본 작은 빵집에서 처음 시작되었다고 해요! 처음 알았네요~

320x100

 

케이크
케이크

복숭아 치즈 타르트 7.500원

예쁜 접시에 담아서 찍어야 더 예쁘게 나왔을 테지만 설거지 귀찮으니까 그냥 먹어줍니다^^

무엇보다도 복숭아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중간에 있는 크림도 제스탈!

tmi지만 복숭아를 온라인으로 시켜서 지금 받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취생 과일 꼭 먹어줘야 해ㅜㅠ

 

케이크
케이크

레몬달 타르트 7.500원

상큼한 케이크입니다!

밑부분은 잘 잘리지 않아서 칼로 잘라서 먹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베라 요거트나 생귤탱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그런 상큼한 케이크라 취향에 딱 맞았어요! 레몬의 상큼한 크림이 입 안을 상쾌하게 해 줍니다!

 

케이크
케이크

말차 바닐라 케이크 7.000원 (인기 제품)

저 말차 좋아하거든요? 공차 가면 제주그린티스무디 먹어요!

제가 말차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 케이크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인기있는 케이크는 이유가 있는 걸까요? 뭔가 진하고 꾸덕한 느낌?

매일 먹고 싶은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

 

케이크
케이크

이건..... 다른 날......

이것만 시켜먹고 이제 안 시켜먹을 거예요.....

저는 이제 식단할거니까아... 마지막으로 시켰습니다 허허...

 

말차 바닐라 케이크 7.000원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7.000원

트리플 초코케이크 7.000원

 

케이크
케이크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7.000원

전에 운동하는 분이 주신 아아를 반 나눠서 냉동실에 얼려놨었거든요!

꺼내서 먹어줍니다! 아메리카노 값 아끼기!

위에 핑크크림은 제 취향이었는데 전체적으론 생크림 케이크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제 그만 시켜먹겠습니다^^;;

케이크 값도 비싸고... 배달비도 아깝고...

그럼에도 충분히 시켜먹을 만한 맛의 케이크지만 몸을 위해서^^

진짜 광주에 사시는 분들, 한 번만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완전 추천추천!!★★★★★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