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이언스(Art Science) 방문

by 효킁카 2022. 12. 25.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대전을 방문했어요!

대전을 제대로 봐본 건 처음이었는데

명예의 전당에 코스트코까지 구경할 거리가 많이 있더라고요?! 

이번에는 대전 신세계를 다녀왔습니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대전 신세계! 처음 가봐요!!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분수와 가랜드와 전구가 잘 세팅되어 있네요! 뭔가 반겨주는 느낌?ㅎㅎ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5층 창가 쪽에 가면 이렇게 예쁘게 디자인된 공간이 있고 크리스마스 다가오니 

트리로 이곳 저곳 많이 꾸며져 있더라고요!

왼쪽 사진 가운데는 카페의 한 공간인 것 같아요! 테이블에 사람들이 앉아 있었거든요!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여기는 5층인가 6층이었던 것 같은데

예쁜 곳들을 장식해 놓아서 사진 찍기 명소!

저도 여기서 사진 좀 찍었어요ㅋㅋㅋ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정은혜 작가님 전시도 있었는데

입장료 1,000원 이었고 현금은 안 되고

카드만 가능했습니다!

결제하면 이렇게 카드를 주고

전시장 안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테이블과 색연필이 있었습니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더워서 바깥에 한 번 나갔어요!

날씨가 너무 흐려서 아쉬웠지만 

바람이 안 불어서인지 춥진 않았어요!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트리
대전 신세계 아트 사일런스 트리

나가는 길에 본 로비 트리!

북극곰(?)이 되게 귀여웠고

트리도 커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

사진 명소입니다ㅎㅎㅎ

 

 

광주 신세계만 갔었는데

대전 신세계는 색다른 느낌이라 좋은 경험이었어요! 또 갈만한 곳이었습니당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