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여행 3탄

by 효킁카 2022. 12. 9.
728x90
320x100

 

2022.12.03 - [여행] -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여행 1탄

2022.12.07 - [여행] -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여행 2탄

이번에는 저번에 이어서 낙안읍성의 먹거리를 알아보시죠!

순천 낙안읍성
순천 낙안읍성

여러 블로그 후기를 보고 민속 1호점으로 갔습니다!

해물파전 후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왕해물파전 15,000원 주문!

 

순천 낙안읍성
순천 낙안읍성

경치 좋은 자리에 앉아 해물파전을 기다립니다

경치가 참 좋아요! 경치가 좋으니 핸드폰은 안 봐도 지루하지 않아요!

 

순천 낙안읍성
순천 낙안읍성

이렇게 동치미와 콩나물무침을 줍니다!

깍두기 먹고 싶었는데... 저 꼬막비빔밥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이럴 때면 잘 먹고 많이 드시는 분들이 부럽습니다ㅠㅠ

 

순천 낙안읍성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해물파전이 나왔습니다! 이겁니다! 이거거든요~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파도 오징어도 많고 그 부침가루를 최소한으로 넣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더 파가 잘 느껴지고 맛있었습니다!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밑면 보이시나요? 바삭해 보이는 이 느낌??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이렇게 한 입 크기로 찢어서 소스 양념장에 찍어서 옴뇸뇸 먹어줍니다~

이렇게 한입, 두입 먹다 보면...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순천 낙안읍성 해물파전

자알~~ 먹었습니다!

거의 빈 속에 먹어서 막판엔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그럼에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오징어가 전혀 질기지 않고 씹으면 입에서 사라졌습니다

다음에 또 온다면 또 먹을 것 같아요! 

그때는 비빔밥도 먹어야지ㅎㅎ

 

순천 낙안읍성 호박엿
순천 낙안읍성 호박엿

호박엿 3,000원

어릴 때 맛있게 먹던 호박엿이라 또 팔고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팔고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ㅠㅠㅠ

하나 먹어봤는데 어릴 적에 먹던 맛도 떠올려지고 생각하던 그대로 맛있었어요!

하나 더 살걸 그랬나....

 

순천 낙안읍성 인절미
순천 낙안읍성 인절미

팔던 곳 사진은 못 찍었는데 가게들 맞은편에 있어서 바로 찾기는 쉬워요!

가격은 7,000원이었는데 블로그에는 맛있었다고 찬양해서 기대했었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생각만큼 맛있진 않았어요. 이게 7,000원?

맛있는 떡집 인절미가 더 맛있는 느낌?ㅎㅎㅎ

 

순천 낙안읍성
순천 낙안읍성

마지막은 제 점심을 노리던 길냥이입니다ㅎㅎ

손을 내밀면 도망가고 가만히 있으면 다가오던 귀여운 고양이ㅎㅎ

음식에 간이 되어 있어서 너에게 줄 수 없단다ㅠㅠ

그래도 고양이 봐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