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오리엔탈 소스 만들어 연두부 샐러드 해먹기

by 효킁카 2023. 3. 12.
728x90
320x100

 

 

마트에 갔는데 연두부를 팔길래

연두부?? 뭐지?? 하고 봤다가 

먹으면 맛있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연두부 샐러드를 먹기 위해

곁들일 오리엔탈 소스를 만들어볼까요?

 

**재료

간장 2 숟가락

물, 레몬즙, 설탕, 참기름, 오일, 깨 1숟가락씩

 

연두부샐러드
연두부샐러드

가루인 설탕 먼저 1숟가락 넣어주세요!

가루를 먼저 넣어야 나중에 다른 소스 

넣기에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연두부샐러드연두부샐러드
연두부샐러드

간장 2숟가락, 물 1숟가락 넣어주고!

 

연두부샐러드연두부샐러드
연두부샐러드

참기름 1숟가락, 오일 1숟가락

연두부샐러드
연두부샐러드

레몬즙 1숟가락 넣어주고 깨를 후두룩 찹찹 넣어줍니다!

깨를 괜히 넣었나 싶었는데 씹히는 게 좋더라고요

좀 더 고소한 느낌도 들고ㅎㅎ

 

연두부샐러드
연두부샐러드

샐러드와 연두부를 같이 담고 

마녀스프 하고 남은 토마토를 하나 잘라서 같이 먹어줍니당

저는 연두부를 잘라서 오리엔탈 소스에 살짝 담궈서 먹었어요!

 

연두부샐러드
연두부샐러드

오리엔탈 소스를 해먹어볼 생각은 못했는데

한번 해 먹어 보니 맛있더라고요! 제 취향ㅎㅎ

그래서 연두부 잔뜩 사다가 종종 해 먹으려고요!


가끔은 이런 건강식 어떠신가요?ㅎㅎ

연두부도 오랜만에 드셔보세요^^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