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TR90과 식단과 함께)

by 효킁카 2023. 4. 19.
728x90
320x100

 

 

 

15일의 디톡스를 하고 있어서

쉐이크와 함께 고구마, 감자, 계란, 두부, 토마토와 같은 식단만 먹고 있는데요!

과연 감량이 있는지, 하는동안 어땠는지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식단

이렇게 고구마와 감자, 계란을 먹었었는데요

고구마와 계란이 없었더라면 힘들었을텐데

고구마가 달달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4/17일 월요일에 15일차로 끝나는데요!

집들이 기간중에 집들이가 있었어서 갔다가

피자와 치킨을 먹었는데요...

먹으면서 맛있었지만 배가 고프지 않았음에도 먹고싶단 생각에 먹은 자신 스스로에게 실망을 하게 됐어요

그래서 15일 저녁에 술자리 약속에서는 로제떡볶이에도, 보쌈에도, 떡만둣국에도!!

조금의 소스도 먹지 않았습니다! 

김치가 맵다고 해서 양념 기미 정도?

보쌈에 나온 알배추만 먹고 쉐이크 먹었어요ㅠㅠㅠ

 

맨날 말로만 다이어트 하는 사람으로서

이번에 제대로 하는 것 같아서 스스로 뿌듯했습니다!

맛있겠단 생각은 했지만 뭔가 크게 먹고 싶진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톡스 끝나고 바로 뭔가를 다 먹을 수는 없지만 (보식기간 거쳐야함)

그동안 먹고 싶었던 걸 다이어리에 적고 있어요!

(라볶이, 자장면에 탕수육, 냉면, 만두, 라면, 고기, 청국장, 밀푀유나베 등...)

 

아 저 샤브샤브 싫어하는데 (최근에 먹은적이 없어서 지금은 맛있어할지도 모르지만!)

밀푀유나베는 작년에 먹었더니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보식기간 끝나면 밀푀유나베 먹을거예요ㅠㅠ!!

 

 

말이 주저리 주저리 길었죠?ㅎㅎㅎ

4/9일 일요일 - 4/16일 일요일까지 8일 동안 0.9kg (약 1kg) 감량!

처음 시작한 4/3일부터는 1.9kg (약 2kg)

운동은 별도로 크게 하지는 않았고

주말에는 많이 걸을 수 있도록 노력했어요!!ㅎㅎ

 

조금 더 노력해서 더 감량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