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티알미(TRME)로 다이어트 성공하기★

by 효킁카 2023. 4. 1.
728x90
320x100

 

 

 

제 블로그를 오랫동안 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제가 올해 초부터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것을요

덴마크로 이민 가서 조금 감량했었으나

귀국하자마자 다시 증량을 해버린 나 자신...

 

나이도 먹었는데 살도 찔 수 없어서

다시 관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진짜 관리는 평생 해야 하는 것...★

 

티알미

이건 티알미 쉐이크!!

단백질이 무려 21g이나 들어있는

단호박맛이에요!

저 단호박 좋아하는데 나이스!

물에 타도 맛있지만 저는 아몬드브리즈와 함께!

 

티알미 쉐이크

이렇게 보틀에 넣고 쉐이킷 한번만 흔들어도 잘 녹습니다!

그 쉐이크 드시는 분들 무슨 볼 넣고 같이 흔드시던데

아마 뭉치지 않고 잘 섞이라고 그러시는거겠죠?

이거는 입자도 곱고 맛있어서 좋아용

 

티알미

이거는 아침에 일어나면 먹는건데

차전자피가 들어있어서 변비에 좋은거고

옆에 갈색 2알은 홍경천 추출물이 들어있는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덕분에 하루가 좀 덜 피곤한 느낌이에요!

옆에 하얀 알약은 유산균!

 

티알미

이렇게 아침에 마이트라이엄프와 스타트윈을 챙겨먹고 있어요!

저는 매일 화장실을 가지 않아서...

 

티알미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쉐이크

이렇게 먹고 있어요!

쉐이크는 입이 심심하면 간식으로 먹어도 되는데

그냥ㅎㅎ 저녁대용으로 먹습니당 

자세한 내용이 없는뎅...

다음 포스팅에 제가 좀 더 자세히 쓸게요!!ㅎㅎ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