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7일 최종 후기

by 효킁카 2023. 1. 16.
728x90
320x100


월요일 아침에 시작해 일요일 저녁을 끝으로
길고 긴 덴마크 다이어트가 끝이 났습니다!!!
모두 소리질러어!!!! 흐어어어어ㅠㅠㅠ
(다이어트가 제일 힘들어ㅠㅠ 식단이 제일 힘들어ㅠㅠ)

 

지난 일주일간 먹은 음식들이에요!
하루에 하나의 사진만 갖고 왔습니다!
이렇게 보니 새삼 열심히 했구나 싶네요ㅎㅎ

후 짧다면 짧지만 제게는 긴 시간이었어요....
3,4일차가 제일 고비였던 것 같은데
그때 운동하면서 잘 버티면 살은 더 잘 빠질 것 같아요! (저는 안 했습니다...)
저는 일주일 중에 이틀만 제대로 하고 나머지는 살짝 간만 본 정도였거든요ㅎㅎ;;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을 판매하는 여러 사이트를 봤지만 대부분 10만원을 넘는 금액이었고
배송되는 물품엔 플라스틱 용기에 커피스틱 1개, 식빵 1개 이렇게 담겨오는 모습을 어느 블로그에서 봤는데 뭐랄까 플라스틱도 문제고 볼품없었다고 할까요...
그래서 그냥 제가 사서 직접 식단을 챙기기로 다짐하고 모든 재료를 다 구매하셨습니다! 내돈내산!!

이미 집에 있던 갈치와 레몬즙을 제외하고는
전부 다 내돈내산입니다!
과연 얼마나 들었을까요??

제가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파는 곳을 열심히 찾아보니 보통 115,000원 하는 곳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비슷하게 나왔네요...?
물론 저 금액은 상품 전체 값이라 남은 자몽, 식빵, 커피, 계란값도 포함된 가격이긴 합니다!
기왕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기로 마음 먹은거
자몽도 비싼 걸로 시키고 계란도 반숙란으로 사서 두 개가 합쳐서 약 5만원 정도니
이 부분 절약한다면 금액은 조금 더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시켜 먹는 것보다는 약 1만 원 정도 절약했네요!^^


체중은 최종적으로 2.1KG 감량했습니다!
이제 보식기간을 거쳐서 서서히 일반식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주말에 약속 잡았어요!! 맛있는 거 먹을 거예요ㅠㅠ
(보식하다 : 좋은 음식을 먹어서 원기를 보충하다)

식단 전
체지방률 : 27.5%
체수분률 : 53.3%
근육량 : 33.8%

식단 후
체지방률 : 27.1%
체수분률 : 53.6%
근육량 : 33.9%


덴마크 다이어트 좋은 점
1.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자몽, 고기, 계란, 과일샐러드 등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니어서 그런지 먹는 재미는 쏠쏠했습니다!
2.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파는 곳에 주문하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3. 채소를 많이 먹게 된다.
4. 입이 짧아진다. 평소보다 적게 먹는데 금방 배부른 느낌이에요!
5. 몸이 가볍다.
6. 더부룩하게 먹을 일이 없어서 속이 편하다.

덴마크 다이어트 안 좋은 점
1. 자몽 까기 힘들다
자몽을 1개 다 먹기 힘들고 오렌지처럼 까면 되는데 속껍질이 조금 질겨서 벗겨먹는 것이 맛있는데
이 속껍질 까는 게 일이다. 언제 다 까....
2. 뒤돌아서면 배고프다. 그래서 블랙커피가 거의 매 식단에 들어가 있는 것 같다.
배고플 때 먹지 않아야겠죠?ㅠㅠ
3. 기립성 저혈압이 심해진다.
일어났다가 핑 돌아서 식겁했어요! 꼭 비타민과 챙겨드세요!
4. 덴마트 다이어트 식단 주문 시 비용이 꽤 세다.
기본 115,000원이었어요! 더 받는 곳도 있었습니다! 일주일 기준이었으니 2주를 한다면 배로 들겠죠...?
5. 변비가 생긴다.
저는 평소에도 변비가 있어서....ㅎㅎ 크게 느껴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덴마트 다이어트 기간 중에는 잘 간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ㅎㅎ


덴마크 다이어트를 끝낸 지금 고비만 잘 넘기면 한 번씩 해볼만하겠는데? 라는 생각을 잠깐 했습니다.
그래서 매월 초에 덴마크 다이어트를 해볼까 싶은 생각을 잠깐 했는데요!
1월 말에 체중과 몸을 보고 결정하려고요!^^
영양의 불균형도 있고 몸에 좋진 않아서 오래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해볼 만한 다이어트입니다!^^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새해잖아요? 가장 의욕이 넘칠 때!
이럴 때 하지 언제 해요??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