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외식

행복닭강정 내돈내산 후기

by 효킁카 2022. 12. 17.
728x90
320x100

 

제 블로그를 몇 번 보신 분들이라면

제가 닭강정과 같은 음식을 좋아한단 걸 아시죠?

치킨이 먹고 싶을 땐 이따금씩 닭강정이 생각나곤 하는데

고생한 나를 위해서 시켜 먹었습니다!

 

닭강정
닭강정

늘 하림 닭강정만 시켜 먹었는데 조금 변한 것 같아서

이번엔 다른 곳에서 시켜 보았습니다!

후기 사진 보다가 "여기다!"라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

 

닭강정
닭강정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닭강정에 파라니요?!

 

닭강정
닭강정

한 판에 가득 담겨있는 닭강정

비교를 하림과 해보자면 큼직하게 잘려있어 한 입에 넣기엔 너무 크지만

베어 무는 맛이 있어요! 처음 한 입 베어 물었을 땐

너무 뜨거워서 다 델 뻔했습니다ㅋㅋㅋㅋ

 

닭강정
닭강정

파가 있어서 덜 느끼하고 파가 맵진 않아서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떡은 생각만큼 맛있진 않아서 한 개 먹고 손이 더 가지 않더라고요

떡 맛있는 걸로 바꿔주세요ㅠㅠ

 

닭강정닭강정
닭강정

근접샷!

맛있어 보이나용ㅎㅎㅎ

 

닭강정
닭강정

단면!

퍽퍽살이 없어서 참 좋습니다!ㅎㅎ

 

닭강정
닭강정

떡은 한 편으로 몰아내고 닭강정 조지기ㅋㅋㅋ

저거는 남긴 거구요! 다음날 저녁에 다 먹었습니다^^

맛있는 닭강정 후기 끄읏!

 

320x100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