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일상] 다이어트 또띠아롤(샌드위치) 만들기

by 효킁카 2022. 8. 2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다이어터로서 잘 먹으면서 다이어트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제가 토요일에 영화 '한산'을 보고 서점에 갔다가 마트에서 장보고

집에 오니 4시간이 훌쩍 지나있는 거예요!

배가 너무 고파서 또띠아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통밀 또띠아를 마른 팬에 잘 구워주세요!

총 2장을 구울 건데 1장은 위에 덮을 거라 저는 미리 살짝 구워줬어요!

안 구워주셔도 됩니다! 취향껏 해주세요^^

(통밀 또띠아는 뭔가 모를 신냄새가 나더라고요? 왜 그러는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용?ㅎㅎ)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한 장을 유산지 위에 혹은 랩 위에 올린 후 머스터드를 슥슥 발라주세요!

저는 하인즈 머스터드를 발라줬습니다!

또띠아에는 머스터드가 짱...♥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그 후 반 정도에 홀그래인 머스터드 (겨자씨)를 발라줬습니다!

안 바르셔도 돼요! 저는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넣어준 것뿐입니다^^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씻어서 물기를 뺀 양상추를 올려줍니다! 원하는 만큼 올려주세요!

대신 너무 많이 넣으면 나중에 잘 안 말릴 수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저는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었는데 일반 소세지를 넣어도 되겠죠?ㅎㅎ

김밥처럼 또르르 말 거니까 아래쪽에 놔주세요!

닭가슴살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넣었습니다!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그리고 파프리카가 있다면 1/4만 잘라서 넣어주세요!

양상추랑 같이 씻고 잘라서 물기를 빼두면 좋겠죵?ㅎㅎ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머스터드만으로 부족할 것 같으신 분들은 스리라차 소스를 넣어주셔도 좋아요!

안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입맛에 맞게 넣어주세요!!

사진은 없지만 치즈도 넣어줬습니다! 넣으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재료를 다 넣으셨으면 김밥 말듯이 또르르 말아주세요!!

통밀 또띠아를 너무 바싹 구우면 말면서 부서지더라고요!

살짝만 바삭하게 굽는 게 말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뭔가 든 게 없는 것처럼 보여도 먹어보면 양상추와 소시지의 조화가 좋습니다!

그 사이를 치고 들어오는 파프리카와 처음부터 존재감 내뿜는 스리라차까지!

저는 스리라차를 너무 많이 넣었는지 매웠어요ㅠㅠ

그리고 소스가 아래쪽으로 흘러서 나중에는 먹기 힘들더라고요!

그렇지만 맛있어서 게눈 감추듯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또띠아
다이어트 또띠아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다이어트 또띠아 :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