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주말일기

by 효킁카 2022. 7. 17.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효킁카입니다:D

제가 소화기관이 안 좋다고 해야 하나 위가 안좋다고 해야하나

제가 운동도 하고 나름 적게 먹고 있는데 속이 좋질 않아서 주말에 단식을 하려고 합니다!

일어나서 물만 마시고 돌아다녔는데 속이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음식물을 섭취하게 되었습니다

 

앤티엔스
앤티엔스

앤티엔스 중에서 저의 최애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을 주문했어요! 4,500원

저는 저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예전에는 3천원대였는데 지금이 4.500원인 거 보면 물가가 많이 오른 게 실감 납니다!

 

앤티엔스
앤티엔스

주문하면 바로 꺼내서 주세요!

트레이에 담아서 자리에 앉아 사진을 찰칵

뭔가 아몬드가 전보다 많이 박혀진 것 같은데 착각일까요ㅎㅎ

 

앤티엔스
앤티엔스

어머 이 비주얼 보세요!

윤기 차르르르하고 아몬드가 콕콕 박혀있는 이 맛있는 사진

6개 담겨있으니 하나하나 잘 먹어봅니당ㅎㅎ

 

앤티엔스
앤티엔스

한 입 베어 물면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따뜻하고 달면서 아몬드가 오독오독 씹히면서 크림치즈의 상큼하면서 쫀득한 맛

입 안에 어우러져 불꽃놀이가 펼쳐졌습니다ㅎㅎㅎ

 

먹으면서 드는 생각...

이렇게 밀가루 먹을 거면 집에서 밥이나 먹지......

돈 주고 밀가루 먹고 소화 안되고.....

맛있게 먹으면서도 현타가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왕 먹은 거 목이 말라서......

그래서 음료를 사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사먹고 이제 안 사먹을게요......)

앤티엔스
앤티엔스

공차의 '초코 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입니다! 밀크폼 추가해서 6.200원!

음료 아래 하얀 게 치즈폼(?)인데 저게 짭짤하니 참 맛있어서 저는 웬만하면 추가해요

기본은 밑에 깔려 있기 때문에 추가한 밀크폼은 위에 올려달라고 요청합니다ㅎㅎ

 

원래는 제주 그린티 스무디 먹는데 이 날은 초코도 살짝 먹고 싶어서 

컵 벽 쪽에 초코를 발라주는 걸로 주문했어요!

그럼 초코가 차가워서인지 싸악 얼면서 오독오독 씹혀요!

얼마나~ 맛있게요!ㅎㅎㅎㅎ

 

 

단식은 무슨... 

밀가루에 칼로리 높은 초코 있는 스무디를 먹어버렸지만

그래도 이거 말고는 막 먹은 게 없어서 다행인 듯도 싶은 하루였어요!

오랜만에 주말에 비가 안 오고 해가 뜬 더운 날이라 더운데도 좋았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업체별로 좋아하는 메뉴가 있으신가요?ㅎㅎ

꿀팁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728x90
320x100

댓글